내달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 제공

[경북=뉴스프리존]박병일 기자= 경북 봉화군 통합플랫폼 봉화퍼스트샵이 3년 만에 열리는 제26회 봉화송이축제 개최를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송이축제 한정 할인쿠폰을 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봉화군청사 전경.(사진=봉화군)

군에 따르면 봉화퍼스트샵 모바일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봉화퍼스트샵'을 검색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회원가입한 고객에게는 3000포인트를 지급하며 송이축제 할인쿠폰 발급코드 'BHPM'을 입력한 고객에게는 다음달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축제 방문객들은 통합플랫폼 가맹점에서 활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가입축하 포인트까지 더해 풍성한 혜택을 누리면서 축제를 알차게 즐길 수 있다.

한편 봉화퍼스트샵은 음식, 숙박, 관광, 특산품 등 봉화군의 문화·관광자원에 대한 정보를 통합 제공하고 APP내 결제시스템을 통해 지역상거래를 활성화하기 위해 도입됐으며 봉화사랑상품권도 연계결제가 가능하다.

현재 관내 400여 개 식.음료점을 대상으로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으며 가맹점으로 등록된 65개 가맹점에서는 군에서 제공하는 포인트와 할인쿠폰이 활발하게 이용되고 있다.

군 관계자는 "3년 만에 돌아오는 봉화송이축제에서 송이향과 한약우 맛의 즐거움도 만끽하고 봉화퍼스트샵 할인 혜택을 통해 소소한 행복까지 더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