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뉴스프리존] 이기종 기자= 충남 계룡시는 이응우 계룡시장이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개막을 9일 앞두고 대전광역시 교육청을 방문했다고 29일 밝혔다.

이응우 충남 계룡시장은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개막을 9일 앞두고 대전광역시 교육청을 방문했다.(사진=계룡시)
이응우 충남 계룡시장은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개막을 9일 앞두고 대전광역시 교육청을 방문했다.(사진=계룡시)

이번 이응우 계룡시장의 대전시교육청 방문은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대전시 교육청, 교육지원청, 직속기관을 대상으로 한 학생 관람객 유치 등 대전시 교육청 차원의 협조를 요청하기 위함이다.

이날 이응우 시장은 설동호 대전시 교육감과 환담을 나누면서 학생들이 軍문화엑스포 행사 일환인 각종 병영훈련 체험, 첨단 국방산업 전시 등을 통해 나라사랑의 중요성을 깨닫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는 ‘K-Military, 평화의 하모니’라는 주제로 오는 10월 7일부터 23일까지 17일간 충청남도 계룡시와 계룡대 활주로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