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김성우 기자=삼성생명은 '튼튼한 신체, 든든한 보장, 탄탄한 노후'를 뜻하는 '튼든탄 고객케어'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삼성생명이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 콘텐츠를 체계화한 서비스 브랜드다.

튼든탄 고객케어는 유용한 거래, 쉽고 빠른 청구, 특별한 케어, 빈틈없는 보장, 쏠쏠한 혜택으로 분류한 30여개 서비스 라인업을 홈페이지 메뉴로 구성했다. 유용한 거래는 보험료 할인제도와 긴급자금 활용, 고객플라자 방문예약, 고객편의 서비스를 다룬다. 쉽고 빠른 청구는 보험금 청구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별한 케어는 삼성생명의 부유층 전문 컨설팅 조직인 FP센터, 패밀리오피스의 WM 컨설팅, 시니어 고객, 장애 고객 특화 서비스를 뜻한다. 빈틈없는 보장은 건강자산·보장설계·통합연금 컨설팅을 통해 필요한 보장을 다각도로 점검하고 보험상품을 제안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