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메리어트호텔 서울, ㈜신라호텔 제주, 오크밸리 관계자 방문

혜전대 호텔조리계열, 학과 맞춤형 취업 특강 및 설명회 모습.(사진=혜전대)
혜전대 호텔조리계열, 학과 맞춤형 취업 특강 및 설명회 모습.(사진=혜전대)

[충남=뉴스프리존] 박성민기자= 혜전대학교 호텔조리계열은 지난 27일 창의관에서 JW메리어트호텔 서울, ㈜신라호텔 제주, 오크밸리 관계자들이 찾아 학과 맞춤형 취업 특강 및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취업 특강 및 설명회는 호텔조리계열 2학년을 대상으로 호텔을 소개하고 학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전략에 대한 특강과 현장에서 면접을 보는 순서로 진행됐다.

이번 취업을 희망하는 30여 명의 학생은 미리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준비하여 면접에 참여했으며, 채용이 확정된 학생은 특급호텔과 리조트에 조기 취업할 예정이다.

호텔조리계열 전경철 교수는 “산업체 취업을 위해 취업 특강 및 설명회를 정기적으로 진행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여름방학에 호텔조리계열 학생들의 세계 3대 요리학교인 일본 츠지조그룹의 츠지조리사전문학교에서의 조리 연수에 이어 10월 31일부터 4일간 츠지조리사전문학교의 오비키 교수가 방문해 ‘핫센요리’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