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임 100일 앞둔 홍태용 김해시장 '소통과 화합' 강조
상태바
취임 100일 앞둔 홍태용 김해시장 '소통과 화합' 강조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9.29 11:5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부공무원 대상 특강…시정철학 비전 공유

[경남=뉴스프리존]이진우 기자 = 홍태용 김해시장이 취임 100일을 앞두고 시정철학과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직원들과의 밀착 소통에 나섰다.

홍 시장은 29일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취임 100일 간부공무원과의 대화’라는 주제로 간부공무원과 산하기관장을 대상으로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홍태용 시장이 29일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취임 100일 간부공무원과의 대화’라는 주제로 간부공무원과 산하기관장을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김해시
홍태용 시장이 29일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취임 100일 간부공무원과의 대화’라는 주제로 간부공무원과 산하기관장을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김해시

이날 홍 시장은 오는 10월 8일 취임 100일에 즈음해 간부진과 시정철학, 비전 등을 공유하고자 △MZ세대를 이해하는 조직문화 만들기 △변화에 대응하는 공직자 되기 △공무원의 숙명 승진과 당부 내용 등으로 특강을 진행했다.

홍 시장은 특강에서 “소통과 화합으로 조직의 유대감이 형성됐을 때 효율적인 조직이 되고 김해의 발전을 견인할 수 있다”며 “간부공무원들부터 변화와 혁신에 민감하게 대응하고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홍 시장은 지난 7월 1일 취임 이후 19개 읍면동별로 주민과의 대화시간을 갖고 시정 발전 방향을 직접 설명한 데 이어 권역별로 주민 대표와 도·시의원을 초청해 지역 현안을 듣는 간담회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계층의 시민을 만나고 민원현장을 찾아다니며 현장 중심 소통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동사람 2022-09-29 12:16:55
시장님, 안동1지구 문제를 언제까지 방임하실 건지요? 지역에서 시장님에 대한 의구심이 날로 깊어가고 있습니다.
성은개발의 범죄행위는 형사처벌까지 받은 중대한 범죄인데, 시민들을 볼모로 계속 골병을 들게 할 작정이신지요?
시민들과 소통을 하는 건 맞습니까?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