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동국제약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29일, 동국제약 창립 54주년을 기념, 한정판 '더 마데카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세트는 병풀 유래 성분을 함유한 '더 마데카 크림'(마데카 크림 시즌6) 본품(50㎖)에 중용량 제품(15㎖)이 추가로 구성됐다. 더 마데카 크림은 건조한 환절기에 피부 보습과 진정 효과는 물론 피부 나이 지수 개선, 주름 개선, 기미 완화, 수분 장벽 개선 등 전반적으로 피부를 보호한다는 것이 사측 설명이다.

더 마데카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 (자료=동국제약)
더 마데카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 (자료=동국제약)

이번 기획세트는 '그린'과 '버건디' 2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그린 버전에는 브랜드 핵심 원료인 병풀의 초록빛 강인한 힘과 생명력을 담아냈으며, 버건디 버전에는 센텔리안24의 브랜드 컬러인 버건디를 활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냈다. 패키지에는 병풀을 모티브로 한 일러스트를 적용하고 투명 패키지와 골드 컬러 레터링을 새겨 창립 54주년을 기념했다.

이 세트는 10월 3일 오전 9시 25분 현대홈쇼핑 특집 방송을 시작으로 주요 홈쇼핑 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올해는 동국제약 창립 54주년을 맞아 센텔리안24의 브랜드 누적 매출액이 5400억원을 돌파하는 등 매우 뜻 깊은 한 해"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