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이마트는 전국 에이스토어에서 10월 6일까지 애플 신제품 아이폰14 시리즈, 애플워치8 사전 예약을 접수한다. 아이폰14 시리즈 정식 출시일은 10월 7일이다.

이마트 성수점 내 에이스토어에서 고객이 모바일 기기를 구매 중이다. (사진=이마트)
이마트 성수점 내 에이스토어에서 고객이 모바일 기기를 구매 중이다. (사진=이마트)

아이폰14 시리즈는 고급 모델인 프로 라인업에 다양한 기능이 적용됐다. 기기 상단의 M자형 노치가 '다이내믹 아일랜드'라는 새로운 인터페이스 공간으로 바뀌었고, 최신 A16 바이오닉 칩이 탑재됐다. 카메라 사양도 4800만 화소로 개선됐다. 애플워치8은 체온 측정, 차량 충돌 감지 기술 등이 포함됐다.

이마트 에이스토어는 애플 신제품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카드 무이자 할부, 행사 카드 구매 할인 등을 진행한다.

이마트 디지털가전팀 배종해 바이어는 "이번 사전예약을 통해 애플의 신제품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다. 에이스토어는 앞으로도 애플의 공식 리셀러 매장이자 신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