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부여군, 백마강 코스모스 디지털콘텐츠 공모전 연다
상태바
충남 부여군, 백마강 코스모스 디지털콘텐츠 공모전 연다
  • 박성민 기자
  • 승인 2022.09.30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2일까지 접수, 최우수상 100만 원 상금

[충남=뉴스프리존] 박성민기자= 충남 부여군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백마강 코스모스 단지 디지털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충남 부여군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백마강 코스모스 단지 디지털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사진=부여군청)
충남 부여군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백마강 코스모스 단지 디지털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사진=부여군청)

부여 백마강 코스모스 단지의 자연환경과 주변 경관을 반영한 풍경사진이라면 무엇이든 응모할 수 있다. 코스모스 단지 내 숨은 명소를 소개하는 사진이나 코스모스 길을 걷고 싶은 마음을 담은 사진도 가능하다.

부여군이 백마강 둔치에 조성한 국내 최대 규모(12ha) 코스모스 단지에는 매년 가을 억만송이 코스모스가 만개하며 수려한 장관을 펼쳐낸다. 구드래 선착장에서 백제대교까지 약 2km에 이르는 코스모스길은 힐링명소로 입소문을 탄 지 오래다.

마침 10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구드래 일원과 부여읍 시가지에서 제68회 백제문화제가 열려 방문객들을 반갑게 맞을 전망이다.

공모전은 사진(아름다운 부여 백마강 코스모스 단지의 풍경), 영상(60초 분량의 코스모스 단지 포함한 부여 여행 광고 영상), 일러스트(백마강 코스모스 단지를 담아낸 일러스트) 3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일러스트 부문은 상징 캐릭터인 ‘코쓱이’ ‘머쓱이’를 활용한 작품도 제출할 수 있다.

작품은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1일부터 22일까지 접수한다. 시상금으로 ▲최우수상 1점 100만원 ▲우수상 2점 각 50만원 ▲장려상 3점 각 30만원이 주어진다.

수상작은 11월 9일 발표할 예정이며 공모에 선정된 작품은 11월 21~27일 열리는 전시회를 통해 관람객과 만나게 된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