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군민이 행복할 수 있는 정책 제안 공모전 개최
상태바
순창군, 군민이 행복할 수 있는 정책 제안 공모전 개최
  • 정은서 기자
  • 승인 2022.09.30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0일까지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

[전북=뉴스프리존] 정은서 기자=순창군은 민선 8기 새로운 도약을 위해 오는 10월 10일까지 ‘순창군 행복제안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자료=순창군청
자료=순창군청

공모 주제는 ‘누구나 행복하게 순창에서 살 수 있는 지속가능한 순창 발전 방안’으로 ▲관계인구, 교류인구 증대 방안 ▲5대 군정목표(군민화합, 지역경제 활성화, 돈버는 농업, 따뜻한 복지, 정주인구 증대) 실현 방안 ▲기타 행정서비스 향상 및 군정 불편 개선방안 등에 관한 아이디어를 제출하면 된다.

순창 군정에 관심이 많은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제안 희망자는 국민신문고, 군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또는 순창군 기획예산실로 우편 또는 방문 접수도 가능하다.

우수 아이디어는 1차 실무심사와 2차 제안심사 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오는 11월 말에 군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발표될 예정이며, 심사 결과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 노력상 수상자에게는 최대 300만 원 내에서 시상금이 지급된다.

최영일 군수는 “이번 행복제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우수 제안은 민선 8기 정책사업으로 적극 반영할 계획이며, 군민의 행복지수를 높일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공모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순창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기획예산실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