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부산시청 시민광장...시중가 대비 15~30% 할인

[부산=뉴스프리존] 최슬기 기자=최근 농산물 가격이 작황 부진 등으로 큰 폭으로 오른 가운데, 부산시는 오는 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시청 시민광장에서 ‘가을맞이 농·축·수산물 특별 할인판매전’을 개최한다.

부산시는 오는 6일 부산시청 시민광장에서 ‘가을맞이 농·축·수산물 특별 할인판매전’을 개최한다.
부산시는 오는 6일 부산시청 시민광장에서 ‘가을맞이 농·축·수산물 특별 할인판매전’을 개최한다. ⓒ뉴스프리존DB

판매전에서는 부산지역 우수 농·축·수산물과 산지에서 직접 유치한 경상남도와 경상북도 생산 농산물 등이 시중 가격 대비 15~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또한, 농협부산지역본부, 부산 축협, 대형선망‧기저수협 등도 이번 판매전에 참가해 물량 공급을 최대한 늘릴 예정이다.

시는 이번 행사 외에도 매주 목요일 시청 주변에서 열리는 목요직거래장터를 통해 신선한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계속 판매할 예정이며, 자치구․군에서는 자매결연 농촌지역과의 직거래장터를 개설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신선하고 우수한 농․축․수산물을 15~30%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할인판매전을 통해 시민들이 장보기 부담을 한층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