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바지게시장서 지르GO, 놀GO, 먹GO, 담GO
상태바
울진바지게시장서 지르GO, 놀GO, 먹GO, 담GO
  • 박병일 기자
  • 승인 2022.10.04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일과 10일  양일간 울진바지게 포GO 페스티벌 개최 

[경북=뉴스프리존]박병일 기자= 경북 울진군은 오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 동안 울진 바지게 시장에서 '울진바지게 포GO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울진바지게 포GO 페스티벌' 개최 홍보 포스터.(사진=울진군)

군에 따르면 이번 울진바지게 포GO 페스티벌은 마음껏 소리 질러 대회에서 지르GO, 만화영화 코스튬 입고 경품 게임에서 놀GO, 바지게 야시장 버스킹공연 보며 맥주파티에서 먹GO, 장바구니에 쇼핑하고 개인 SNS에 사진 올리며 추억 담GO로 진행된다.

군민 및 관광객들에게 호기심과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고 관광콘텐츠를 통해 울진 바지게시장 홍보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했다.

먼저 오는 9일에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도전 소리지르기 대회가 개최되며 내 목소리가 크다고 생각된다 싶으면 남녀노소 불문하고 참가할 수 있고 오후 3시부터 개최되는 야시장에서는 흥겨운 음악과 19세 이상 모든 참여자에게는 350cc맥주 한잔 무료 제공과 함께 맥주빨리 마시기대회, 끼발산 타임 노래자랑이 열린다.

이틀째인 오는 10일에는 개인 SNS에 인증만 하면 시장 상품권을 지급해 상품권으로 맛있는 것도 사 먹고 받은 영수증으로 다트 게임도 참여해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만화 주인공 의상 대여로 어린이들의 코스프레 행사가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리마켓과 우리 지역에서 생산된 다양한 특산품을 시식도 하고 구매도 할 수 있는 로컬푸드도 함께 열린다.

손병복 군수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며 침체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상인과 지역주민 그리고 관광객이 상생하는 울진만의 특화된 전통시장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