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뉴스프리존]박종률 기자= 대구공업대학교는 스마트건축과 학생들이 최근 창의인성교육문화협회가 주최한 '국제안전디자인 공모전'에서 환경디자인 부문에 출품해 전원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최근 열린 '국제안전디자인 공모전'에서 수상한 대구공업대 스마트건축과 학생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대구공업대)
최근 열린 '국제안전디자인 공모전'에서 수상한 대구공업대 스마트건축과 학생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대구공업대)

이번 공모에서 스마트건축과 2학년 이주협 학생(Share Villa:One for us)과 한장희 학생(아등터:너와나그리고우리)이 창의인성교육문화협회장상을 수상했고, 박혜민 학생(der Duft)과 고수정 학생(POCKET PSARK)이 장려상을 수상했다.

이주협 학생은 "교수님들의 지지와 지도에 힘입어 이번 공모전에서 이 상을 수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때 가졌던 마음을 되새기며 더욱 노력하고 발전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공모전을 지도한 강경하 교수(스마트건축과)는 "안전과 건축을 화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서로 공유하며 공모전 준비를 끝까지 해준 학생들과 함께 또 한 단계 성장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면서 공모전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은 학교 측과 수상한 학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