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4일 ‘SK브로드밴드 전주방송’과 소상공인 지원 확대 ‘맞손’
소상공인 판로확보와 홍보마케팅 및 공동프로그램 기획 등 지역경제 활성화 위해 힘 모으기로

[전북=뉴스프리존] 이수준 기자=전주시와 SK브로드밴드 전주방송이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사진 = 소상공인 지원 및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
사진 = 소상공인 지원 및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

시는 4일 시장실에서 우범기 전주시장과 김희수 SK브로드밴드 전주방송 보도제작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소상공인 지원을 통한 사회적가치 실현을 목표로 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은 코로나19 이후 침체된 지역경제와 소상공인 지원 협력을 위해 행정과 지역방송사가 의기투합한 것이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자리에서 양 기관은 소상공인 지원을 통한 사회적가치 실현의 필요성에 공감하고, 소상공인 지원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적극 협력키로 했다.

구체적으로 양측은 △전주시 소상공인 판로 확보와 소비 확산을 위한 적극 협조 △전주시 소상공인 판로 확보를 위한 SK브로드밴드 전주방송과 공동홍보 추진 △추가 협력 프로그램 공동 기획 등을 약속했다.

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경제와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다양한 방안이 마련되고, 공동 홍보활동도 추진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우범기 전주시장은 “전주지역 소상공인들이 다시 한번 일어나고 나아갈 수 있도록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주기를 바란다”며 “오늘 협약이 강한경제 전주시의 모습으로 나아가는 촉진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