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정다빈이 ‘글리치’에서 강렬한 캐릭터로 변신하며 존재감을 발산했다.

정다빈 ⓒ넷플릭스 제공
정다빈 ⓒ넷플릭스 제공

‘글리치’는 외계인이 보이는 지효(전여빈 분)와 외계인을 추적해온 보라(나나 분)가 사라진 지효의 남자친구 행방을 쫓는 4차원 추적극으로 극 중 정다빈은 사이비 종교단체에 깊게 연류되어 있는 김영기 역을 맡았다.

지난 7일 공개된 ‘글리치’에서 정다빈은 헤어, 의상스타일 등 외형적인 부분은 물론 눈빛, 말투까지 완벽하게 변신해 첫 등장부터 긴장감과 공포감까지 선사했다.

또한 정다빈은 섬뜩하면서도 광기어린 눈빛을 보이다가도  순간 애처로운 눈빛으로 돌변하는 등 믿음을 위해 폭주하는 김영기라는 캐릭터를 완벽히 표현하며 등장마다 극의 몰입도를 최고조에 달하게 했다.

지난해 넷플릭스 '인간수업'에서 민희 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는 정다빈은 극의 완성도를 위해 외모부터 연기까지 그간의 캐릭터와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혼신의 노력을 쏟으며 연기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드러냈다. 

정다빈은 아역배우로 데뷔한 후 MBC ‘그녀는 예뻤다’를 비롯해 MBC ‘옥중화’, MBC ‘역적’, SBS ‘엽기적인 그녀’, SBS ‘키스 먼저 할까요?’, 영화 ‘여중생A’, Netflix ‘인간수업’, JTBC ‘라이브온’ 등 많은 작품을 통해 자신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해왔다.

한편, 정다빈은 활발히 연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