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자협회, 연천군 각종 행사 및 축제 지원 예정

[경기=뉴스프리존]이윤경 기자= 연천군(군수 김덕현)과 (사)한국방송연기자협회(이사장 최수종)는 13일 김덕현 연천군수와 최수종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대중문화예술을 통한 상생발전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연천군, (사)한국방송연기자협회와 상생발전 업무협약(MOU) 맺어 (사진=연천군청)

이 협약에 따라 연천군은 연기자협회의 지역 내 공동체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연기자협회는 연천군민의 문화예술 향유 증진 및 지역 홍보사업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연기자협회는 향후 연천군의 각종 행사 및 축제와 관련해 협회 차원에서 참여하고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양측은 공익적 가치 추구를 위해 개별사업과 관련해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상생발전을 위한 교류 활동을 추진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양측은 정례적으로 워크숍을 개최하고, 세부적인 협력 사항은 수시로 논의하면서 실효성 있는 협약 운영을 위해 실무창구를 마련할 계획이다.

최수종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연기자협회와 연천군이 상생 발전할 수 있길 바란다”며 “연천군의 발전과 군민의 문화예술 향유 증진을 위해 연기자협회 차원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덕현 연천군수는 “연천군과 연기자협회가 상생발전을 위한 긴밀한 교류 활동을 통해 협력체계를 구축하길 기대한다”며 “연기자협회 소속 회원들의 지역사회 공동체 활동 참여 및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