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CGV는 버추얼 아이돌 그룹 '레볼루션 하트'의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엔터테인먼트 기업 카론 유니버스 소속 레볼루션 하트는 잭, 제미니, 오뉴, 류로 구성된 4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2021년 데뷔했다. 쇼케이스 'REVOLUTION HEART 1ST SHOWCASE: TRIGGER'(혁명의 시작)는 29일 오후 2시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영등포 3개 극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레볼루션 하트의 디지털 싱글 앨범, 2가지 버전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멤버 Q&A 코너, 라이브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예매 고객 전원에게는 쇼케이스 기념 티켓 봉투 1매, 멤버 전원의 사인이 담긴 티켓 1매, 랜덤 포토카드 2매, 랜덤 원형 스티커 2매, 입장 팔찌로 구성된 스페셜 굿즈 패키지를 지급한다.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국내 최초로 CGV에서 버추얼 아이돌 그룹인 레볼루션 하트의 쇼케이스를 진행하게 돼 기쁘다. 레볼루션 하트를 향한 팬들의 뜨거운 응원과 사랑을 극장의 큰 스크린과 편안한 좌석에서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