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정소리가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24일 공개했다.

정소리 ⓒ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
정소리 ⓒ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

공개된 화보 속 정소리는 다채로운 표정과 시원시원한 이목구비 그리고 타고난 비율로 어떤 콘셉트의 의상도 멋지게 소화했다.

2018년 배우 데뷔 이후 독보적인 매력으로 엄청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정소리는 “지난 8월 개봉한 넷플릭스 영화 ‘카터’는 제 꿈을 이룬 작품이기도 하다”며 “액션 연기를 꼭 해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카터’는 제가 원하던 멋진 액션을 맘껏 할 수 있는 작품이었다”며 “그래서 꿈을 이룬 것 같아 감사한 마음”이라고 덧붙였다.

어느덧 5년 차 배우라는 게 인터뷰를 하며 떠올리니 신기하다는 정소리는 “새록새록 떠오르는 추억이 있는데, 신기하다”며 “제게도 필모그래피가 생기고, 상상했던 배우의 삶과 비슷하기도 다르기도 한 경험을 했는데, 가장 중요한 건 제가 이 일을 참 좋아한다는 거”라고 말했다.

또한 정소리는 “발랄한 캐릭터를 만나보고 싶다. 학원물도 좋고 주변에서 지금이 제가 교복 입고 풋풋한 연기를 할 수 있는 적기라고 하더라”며 “그리고 ‘스타 이즈 본’이라는 영화를 정말 좋아하는데, 그런 연기를 꼭 해보고 싶다”고 전했다.

끝으로 정소리는 “다양한 작품을 만나는 게 첫 번째 목표”라며 “장르를 떠나서 다양한 연기를 해보고 싶다. 개인적인 목표는 정직하게 살기”라고 밝혔다.

정소리 ⓒ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
정소리 ⓒ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