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그룹 ‘르세라핌’ 카즈하가 ‘마리끌레르’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25일 공개했다.

카즈하 ⓒ마리끌레르 제공
카즈하 ⓒ마리끌레르 제공

고요하고 우아한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낸 카즈하는 “재미있었고 흥미로웠다”며 “카메라 앞에 서는 건 아직도 조금 어색하지만 경험이 많은 멤버들 덕분에 비교적 빨리 적응 중”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최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르세라핌의 다큐멘터리 ‘LE SSERAFIM - The World Is My Oyster’에 대해 카즈하는 “지금 보니까 지금까지 제가 어떻게 해왔는지 다시 볼 수 있어서 좋더라”며 “모든 과정을 기록으로 남겨두는 건 쉬운 일이 아니잖아요”라고 말했다.

연습생 시절 자신이 우는 부분이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이라고 말한 카즈하는 “한국에 와서 팀에 합류한 지 며칠 지나지 않았던 때라 잔뜩 긴장하고 있었는데, 선생님과 멤버들의 따뜻한 시선으로 긴장이 풀리며 울컥하게 된 것 같다”고 말했다.

계속 성장해 더 큰 무대에 서고 싶은 욕망이 있다 말한 카즈하는 “지금보다 더 많은 활동을 해보고 싶다”며 “더불어 자신감으로 가득 찬 상태로 무대에 서는 게 목표”라고 밝혔다.

카즈하 ⓒ마리끌레르 제공
카즈하 ⓒ마리끌레르 제공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