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프리존]  김경훈 기자=  경기도 평택시 고덕국제화계획지구 A-55블록에 ‘평택 고덕 대광로제비앙 모아엘가(이하 단지) 주택전시관이 오는 3일 오픈하고, 바로 단지와 상가공급을 시작한다.

이 단지는 ㈜대광건영과 모아건설산업㈜이 컨소시엄으로 지하2층~지상20층 20개동으로 구성해  전용84㎡A·B타입 모두 1,255세대를 공급한다. 

㈜대광건영과 모아건설산업㈜이 컨소시엄으로  평택고덕 국제화계획지구 A-55블럭에  지하2층~지상20층 20개동으로 구성해  전용84㎡A·B타입 모두 1,255세대를 공급한다.(조감도=대광건영과 모아건설산업 제공)
㈜대광건영과 모아건설산업㈜이 컨소시엄으로 평택고덕 국제화계획지구 A-55블럭에 지하2층~지상20층 20개동으로 구성해  전용84㎡A·B타입 모두 1,255세대를 공급한다.(조감도=대광건영과 모아건설산업 제공)

 고덕국제화계획지구는 삼성반도체 평택캠퍼스가 지근거리에,  단지 앞에는  약 12만㎡ 규모의 교육 특화구역이 위치해 있다.

이에 따라  최대 2,000명까지 수용이 가능한 국제학교가 예정되어 있고,  특목고나 초·중·고교도 신설될 예정이다.

특히 수도권 남부 최대 규모의 예술의 전당도 건립 예정이다. 이 주변에는 대규모 녹지공간이 조성돼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도 구현될 예정이지만 무엇보다도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추고 있어 매력포인트다.

㈜대광건영과 모아건설산업㈜에 따르면 ‘평택 고덕 대광로제비앙 모아엘가’는 오픈과 동시에 단지 내 상가 또한 동시 분양한다. 350m 길이의 유럽형 스트리트 상가로 설계해  국제학교 등이 바로 맞닿아 있어 학생들의 자연스러운 진·출입을 위해 52개 전 호실을 1층에 배치했다.  교육특화 업종의 유치가 가능하다.

청약은 지역별 예치금액 이상 또는 청약가입 1년 이상  만19세 이상이라면 전국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