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모바일 수집형 RPG '안녕 엘라'의 글로벌 출시일을 공개하고, 베타 게임 런처에 돌입한다고 2일 밝혔다. 안녕 엘라는 이달 9일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 게임은 XPLA 메인넷에 온보딩되는 첫번째 게임으로, 베타 게임 런처 프로그램은 8일까지 진행된다. 베타 게임 런처는 자율적인 경제 프로토콜을 지향하는 웹 3 철학에 기반한 XPLA 메인넷의 프로그램이다.

베타 게임 런처 프로그램은 '게임 팬 카드'(Game Fan Card) 구입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XPLA 코인으로 게임 팬 카드를 구입하면, 게임에 대한 상세 정보가 담긴 백서와 게임 영상을 제공받게 된다.

'안녕 엘라' 메인 이미지. (자료=컴투스홀딩스)
'안녕 엘라' 메인 이미지. (자료=컴투스홀딩스)

게임 영상에는 주요 콘텐츠 소개와 영웅 소환 및 성장 방법 등이 담겨있으며 블록체인과 NFT 요소 등은 백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 게임 런처 기간 중 일정 수량 이상 팬카드를 구매하는 유저에게는 PFP(Profile Picture) NFT도 지급될 예정이다.

출시 이후에도 게임 팬카드를 보유하면 추가적인 혜택도 주어진다. 베타 게임 런처는 한국, 중국, 일본, 싱가포르 등 일부 국가에서는 참여할 수 없다.

컴투스홀딩스와 RPG(역할수행게임) 전문 개발사 알피지리퍼블릭이 선보이는 안녕 엘라는 판타지 세계인 에스페란서 대륙을 무대로 모험에 나서는 엘라와 동료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애니메이션과 컷툰(모바일용 웹툰)을 통해 스토리의 몰입감을 높인 것을 특징으로 내세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