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유한양행 공식 반려동물 쇼핑몰 유한양행펫스토어는 11월 한 달 간 네이버 펫에서 '러빙펫' 캠페인을 진행한다.

유한양행펫스토어에서는 지난 2021년 11월 유한양행 대표 반려동물 브랜드로서 첫 선을 보인 '윌로펫'의 런칭 1주년을 기념, 네이버 펫과 함께 동물 구호 활동을 위한 캠페인을 준비하였으며, 2022년 11월 한 달 소비자 구매 건당 100원의 금액을 누적하여 네이버 해피빈 모금함을 통한 동물자유연대 기부 행사를 진행한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화재 사고 현장에서 구조되어 보호소 생활 중인 유기견의 치료와 교육을 위한 모금 행사로, 소형견 위주의 입양 및 구호 활동에서 소외된 중대형견들의 따뜻한 새 보금자리 찾기에 마음을 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캠페인 참여 독려를 위해 유한양행펫스토어에서는 유한양행의 모든 펫 브랜드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윌로펫은 최근 런칭한 반려견 건강 상태 맞춤형 소프트 사료 헬시포뮬러 3종 시리즈를 메인으로 매주 '사료 구매왕 이벤트'를 진행하며, 펫푸드 브랜드 웰니스는 다양한 브랜디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네덜란드 천연 덴탈껌 브랜드 '윔지스'는 윌로펫과 함께 네이버 선물샵 입점 기념 라이브를 11월 8일 선보일 예정이다. 고양이 모래 등 반려묘 생활 용품군을 갖춘 '암앤해머' 제품군도 11월 프로모션에 맞추어 유한양행펫스토어에서 첫 선을 보인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