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한림대학교한강성심병원(병원장 허준)은 2일 본관 9층 화상회의실에서 대한산업안전협회 서울지역본부(본부장 김영환)와 안전한 작업환경과 산업재해 예방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허준 한림대학교한강성심병원장, 대한산업안전협회 김영환 서울지역본부장 등 양 기관 임직원이 참석했다.

허준 한림대학교한강성심병원장(오른쪽)과 김영환 대한산업안전협회 서울지역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림대학교의료원)
허준 한림대학교한강성심병원장(오른쪽)과 김영환 대한산업안전협회 서울지역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림대학교의료원)

이번 업무협약은 안전문화 확산을 통한 근로자 산업재해 예방에 이바지하기 위하여 마련됐으며, ▲ 안전한 작업환경 조성을 위한 기술지원 및 협력 ▲ 안전교육 및 안전콘텐츠 개발에 관한 기술지원 및 협력 ▲ 사업장 안전성 확보를 위한 점검 ▲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 등에 관한 공동실시 및 협력 등을 논의했다.

허준 병원장은 "대한산업안전협회와의 긴밀한 상호협력을 통해 근로자들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사업장 조성에 힘쓰겠다"며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협약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