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뉴스프리존]박용 기자= (사)고령군 관광협의회는 지난 10일  경북 고령군 대가야박물관 강당에서 '2·3기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10일 오전11시 대가야박물관 강당에서 고령군 관광협의회 2·3기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애서 이남철 군수가 축사를 하고 있다.(사진=고령군)
지난 10일 고령군 대가야박물관 강당에서 열린 고령군 관광협의회 2·3기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애서 이남철 군수가 축사를 하고 있다.(사진=고령군)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2기 임원들에 대한 감사패 수여, 전임 이상용 회장 이임사 및 신임 김용현 회장 취임사, 협의회기 전달, 이남철 고령군수 격려사, 김명국 의장 축사, 3기 임원들에 대한 임명장 수여 및 합동인사 순으로 진행됐다.

전임 이상용 회장은 지난 6년간 고령군 관광협의회 단체를 이끌며 고령의 관광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했고, 특히 지역주민과 함께하며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산업의 진흥, 지역문화의 육성등의 목적으로 개최되는 '대가야체험축제', '꽃페스티벌', '대가야문화재 야행' 등 크고 작은 지역축제를 주관해 성공적으로 이끌어 왔다.

또한 신임 김용현 회장은 40여년간 고령군 관광경제국장, 행정복지국장 등 요직을 두루거친 경험을 바탕삼아 고령군 관광과, 발전을 더욱 앞당기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이날 이.취임식이 고령군 관광협의회 회원 상호간 화합과 결속을 다지고, 관광협의회 위상이 더욱 높아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그동안 수고하신 전임 이상용 회장님께 감사하며, 신임 김용현 회장님께는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격려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