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조은정 기자=하나생명(대표이사 이승열)은 10일, 연말정산 시즌을 앞두고 (무)하나원큐연금저축보험을 가입하는 손님에게 네이버페이 3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나원큐연금저축보험은 보험료를 카드로 결제할 수 있는 온라인 연금저축보험이다. 카드로 결제시 각 신용카드별 포인트 적립은 물론 카드 사용실적 기준 충족에 따른 통신비 할인, 교통비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또 보험료가 매월 카드로 자동결제 되기 때문에 통장 잔고 부족으로 보험료 출금이 되지 않아 원치 않게 보험이 실효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긴급하게 자금이 필요할 때, 세액공제 혜택을 포기하지 않고도 세액공제 받지 않은 원금 등에 한 해, 수수료 없이 중도 인출도 가능하다.

연금저축보험은 매년 납입한 보험료의 일정 비율만큼 세액공제를 받아 연말정산시 환급을 받을 수 있다.

하나생명 디지털사업부 박재인 부장은 "보험료 카드 납부로 카드 실적 혜택과 세액 공제를 꼼꼼하게 챙기고 네이버페이 3만 포인트도 돌려받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미래의 나를 위한 목돈 준비를 시작 해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