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병원급 전자의무기록(EMR) 솔루션 기업 헥톤프로젝트(대표 이상경)가 병원 전문 고객 관리 솔루션 '닥터스AutoCRM'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제품은 회사의 대표 EMR 솔루션인 '닥터스'의 진료정보를 바탕으로 환자 별 맞춤 상담을 제공함으로써 환자와의 관계를 단단하게 맺어주고 의료기관의 고객관리 업무를 돕는 병원 전문 CRM(고객관계관리) 솔루션이다.

세부적으로는 ▲상담 내용과 진료데이터 기반의 정밀한 타겟 마케팅 ▲사용자 설정에 따른 자동 메시지 발송 ▲진료부서와 상담 내용 실시간 공유 기능을 갖췄다. 또, 발신자표시, 통화녹취, ARS 등 콜 시스템과 연동을 통해 병원 업무 효율성을 높였다.

PC를 비롯해 태블릿 등 모바일 장비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카카오 알림톡과 합리적인 문자 요금체계로 비용까지 절감할 수 있다.

헥톤프로젝트 이동대 부대표는 "'닥터스AutoCRM'을 통해 병원은 다양한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실행함으로써 효과적인 고객 관리가 가능해질 것"이라며 "병원을 위한 창의적인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헥톤프로젝트는 닥터스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공지 및 매뉴얼을 제공하고 병원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나가기 위해 '닥터스ON' 게시판을 선보일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