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김성우 기자=hy는 전통주 구독 플랫폼 '술담화'와 협업, 야쿠르트맛 막걸리 '막쿠르트'를 6000개 한정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hy와 술담화 협업 막걸리 '막쿠르트' (자료=hy)
hy와 술담화 협업 막걸리 '막쿠르트' (자료=hy)

막쿠르트는 450㎖ 단일 제품이며 냉동실에 얼리면 셔버트 형태가 된다. 사측은 새콤달콤하면서 구수한 맛이 특징이라고 설명하며 치즈 또는 매운 음식과 곁들이기 좋다고 덧붙였다.

hy 서준호 마케팅 담당은 "간식으로 즐겨 먹던 야쿠르트에 대한 추억은 브랜드의 큰 가치이자 자산이다. 야쿠르트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타겟 연령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