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프리존] 김정순 기자= 안성시 대덕면은 15일 ㈜싸인테크가 아동복지시설인 다함께돌봄센터에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15일 ㈜싸인테크가 안성시 대덕면 소재 아동복지시설인 다함께돌봄센터에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사진=안성시)
15일 ㈜싸인테크가 안성시 대덕면 소재 아동복지시설인 다함께돌봄센터에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사진=안성시)

다함께돌봄센터는 지난 2021년 10월부터 안성시로부터 위탁받아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초등학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설립된 사회복지시설이며, 현재 20명의 학생들이 돌봄센터를 이용하고 있다.

박병수 ㈜싸인테크 대표는 “센터 운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아이들이 방과 후 안전하고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석원 대덕면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지역 내 다함께돌봄센터에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지역의 미래인 아이들이 좋은 돌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일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덕면 소재 기업인 ㈜싸인테크는 2004년 창립해 금속 구조물 창호공사, 간판/광고물 제조 등 유리 및 창호 공사를 하는 기업으로서 지난해 이불 등 3건(700만원 상당), 올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업비(300만원 상당)를 대덕면에 기부하며 꾸준히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