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오유진이 ‘NEW연애플레이리스트’ 공개를 앞두고 대본 인증샷과 영상 메시지를 공개했다. 

오유진 ⓒWNY 제공
오유진 ⓒWNY 제공

공개된 사진 속 오유진은 청순미 가득한 미소로 드라마 대본을 들고 있으며, 초 근접샷인데도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다.

오유진은 “안녕하세요 배우 오유진입니다. 드디어 '뉴연애플레이리스트'(이하 '뉴연플리')가 오늘 첫 방송됩니다”라며 “기존 '연플리' 시리즈가 정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작품이기도 하고 제가 어렸을 때 굉장히 즐겨보던 작품이었어서 민주 역으로 캐스팅됐을 때 가슴이 벅찼던 것 같습니다”라고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그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첫 방송이라니 떨려요. 더울 때부터 추울 때까지 감독님과 작가님, 배우분들, 스태프님들까지 정말 열심히 함께 촬영했습니다”라며 “기대 많이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잠시 후에 만나요”라고 덧붙였다.

'뉴연플리'는 코로나 학번으로 불리는 대학생들이 서연대학교에서 펼치는 평범하면서도 솔직한 연애 감정과 이야기를 다룬 캠퍼스 청춘 로맨스물로 극 중 오유진은 친한 사람들 앞에서는 털털하고 하이텐션이지만, 술을 마시면 낯을 가리는 서연대 미디어커뮤니티케이션학과 21학번 도민주 역을 맡았다.

한편, 오유진이 출연하는 '뉴연플리'는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방송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