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다이소는 동절기를 맞아 김장용품 170종과 크리스마스 상품 260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17일에는 김장용품 기획전에서는 '다용도 슬라이서', '푸쉬형 야채 다지기', '마늘 슬라이서', 1.5ℓ부터 16ℓ까지 다양한 크기로 제작된 김치통을 선보인다. 통의 색깔이 와인색인 '내츄럴직사각', 누름판으로 이중 밀폐가 되는 '황토 누름 김치통'을 비롯해 무봉제 방수원단 김장매트, 김장비닐, 기모 장갑, 방수 앞치마도 출시됐다.

다이소가 김장용품·크리스마스 기획전 상품을 출시했다. (자료=아성다이소)
다이소가 김장용품·크리스마스 기획전 상품을 출시했다. (자료=아성다이소)

앞선 16일 시박한 크리스마스 기획전에서는 '산타 기차'를 콘셉트로 트리·장식, 인테리어 용품이 준비됐다. 선물용 쇼핑백, 트리 장식, 목재 소품 등이다.

트리용품은 트리부터 장식품까지 세트로 구성된 패키지부터 테이블에 올려둘 수 있는 '미니 장식 트리', 벽에 걸 수 있는 '트리 패브릭' 등 다양한 크기와 형태로 출시됐다. 장식품은 봉제인형, 전구, 원형볼, 인테리어 용품으로는 무드등처럼 활용할 수 있는 LED워터볼, 카드 줄걸이 장식, 걸이 인형이 구성됐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