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홈플러스(사장 이제훈)는 국물요리 신상품 2종을 출시하고 30일까지 국물 간편식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홈플러스 집계에 따르면 최근 2주간 국물 간편식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47%, 국물요리 재료인 홍합, 바지락 판매량은 6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홈플러스는 겨울을 맞아 국물 간편식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는 겨울을 맞아 국물 간편식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이 같은 판매에 힘입어 국물 간편식 '풀무원 두부짬뽕'과 '초당순두부'를 출시했다. 사측은 약 20회 이상의 맛 개선 테스트를 실시하고 두부 건조 후레이크로 풍부한 맛을 냈다고 설명했다. 초당순두부는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하며 두부짬뽕은 자연건조 건면을 사용해 375㎉를 갖고 있다. 신제품을 포함한 라면, 찌개, 탕류 간편식 제품은 균일가 및 할인 판매된다. 

홈플러스 감태규 그로서리상품본부장(이사)은 "겨울을 앞두고 라면부터 국, 탕, 찌개 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따뜻한 국물요리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맛은 물론 합리적 가격을 갖춘 다양한 국물 간편식과 함께 가족, 친구, 연인과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