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읍면 지도자 등 300여명 참석, 우수지도자 표창·회원간 친목 도모

[경남=뉴스프리존] 허정태 기자=새마을운동함양군지회는 지난 17일 오전 고운체육관에서 2022년 새마을지도자 한마음다짐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는 읍면 지도자 300여 명을 비롯해 진병영 군수, 박용운 군의장 및 군의원, 안화영 도 새마을회 회장, 관내 유관기관장 등이 참석해 한마음대회를 축하했다.

2022 새마을 지도자 한마음 다짐대회  함양군
2022 새마을 지도자 한마음 다짐대회  ⓒ함양군

식전공연에 이어 1부 행사는 차재권 군협의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우수지도자 표창, 조명환 회장의 대회사, 안화영 도 새마을회 회장의 격려사, 진병영 군수, 박용운 의장의 축사에 이어 새마을노래 제창으로 마무리되었으며, 오찬에 이어 진행된 2부에서는 회원들 간 친목 도모를 위한 화합행사가 열렸다.

조명환 회장은 대회사에서 “3년여 동안 코로나로 힘든 중에도 새마을지도자들은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면서 “앞으로도 함양군지회는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 운동을 통해 지역 발전과 이웃을 위한 봉사에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진병영 군수는 “함양군의 대표 단체로서 올 한 해 동안 열심히 활동해 오신 새마을지도자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오늘 이 자리는 여러분들 스스로를 자랑스러워하고 서로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니만큼 즐거운 시간되길 바라며, 지역을 위해 많은 활동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