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GS25는 22일 딸기샌드위치·크림토끼 딸기통통 샌드위치 2종 출시를 앞두고 '우리동네GS'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두 제품은 패키지에 몰랑이 캐릭터를 적용했다.

GS25가 크림토끼 딸기통통 샌드위치와 딸기 샌드위치를 출시한다. (자료=GS리테일)
GS25가 크림토끼 딸기통통 샌드위치와 딸기 샌드위치를 출시한다. (자료=GS리테일)

크림토끼 딸기통통 샌드위치는 한 조각, 딸기샌드위치는 두 조각이 담겨 있다. 사측은 크림토끼 딸기통통 샌드위치가 소식좌(소식하는 사람을 뜻하는 신조어)를 위한 상품이라고 설명하며, 딸기샌드위치 한 조각보다 생크림 2배, 딸기 양은 30% 증량했다고 덧붙였다.

GS25는 수도권 매장을 시작으로 크림토끼 딸기통통 샌드위치를 우선 출시하고, 딸기샌드위치는 딸기 수급 여건에 맞춰 12월 초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GS리테일 고다슬 프레시밀팀 매니저는 "GS25가 지난 2015년부터 선보여 온 딸기샌드위치는 매년 딸기 시즌마다 떠오르는 GS25의 대표 시즌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소식좌와 생크림, 캐릭터 열풍이 주목받는 만큼, 올해는 맛과 멋에서도 트랜디한 딸기샌드위치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