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프리존] 김현무 기자=안산시호남향우회(회장 김재열) 안호봉사회(회장 박동석)는 지난 20일 안산시 상록구 소재 호남향우회관에서 '불우 이웃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안산시호남향우회 안호봉사회의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후 기념촬영 모습 (사진=안산시호남향우회 안호봉사회)
안산시호남향우회 안호봉사회의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후 기념촬영 모습 (사진=안산시호남향우회 안호봉사회)

이날 행사에는 김재열 회장과 박동석 봉사회장, 김철민, 고영인, 김남국 국회의원, 전해철 국회의원 박정배 보좌관 , 이기환, 장윤정 경기도의원, 박은경, 박태순, 유재수, 선현우, 최진호, 황은화 안산시의원 및 안산도시개발(주) 고윤석 감사실장, 가수 조하도, 안호봉사회원 등 70여 명이 참석해 배추김치를 버무리고 담가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했다.

안산시호남향우회 김재열 회장은 "휴일인데도 불구하시고 19일부터 오늘까지 수고해 주신 박동석 안호봉사회 회장을 비롯한 봉사회원과 이 자리에 참석해 수고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고맙고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이어 "안호봉사회가 안산지역을 넘어 대한민국에서 가장 모범적인 봉사단체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힘닿는데 까지 적극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

안호봉사회 박동석 회장은 "김재열 회장의 적극적 후원과 물심양면의 지원에 감사드리며, 이 행사를 위해 이틀 동안 수고해 주신 봉사단원과 오늘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코로나19와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그마한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후원을 받은 경기도 장애인보치아연맹 문광옥 감독과 '함께 꿈꾸는 세상' 문순덕 이사장은 "올해도 안산시호남향우회 안호봉사회에서 김장김치를 후원해 주셔서 고맙고 감사드린다"며, "우리 장애인들을 위해 이렇게 지원해 주신 따뜻한 마음을 잊지 않겠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한편 안호봉사회는 1,500여만 원의 예산을 들여 배추김치 3,000kg을 김장하여 경기도 장애인 보치아연맹과 장애인시설인 함께 꿈꾸는 세상, 안산시 소외계층을 위해 전달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