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프리존] 김경훈 기자=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는 ‘2022년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를 평택시청 앞 광장에서 지난 20일 진행했다.

이날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 회원과 평택시 자원봉사센터 주한미군 봉사단, K55 6675 공군 부대원 등 300여 명의 봉사자가 김장을 담갔으며, 정장선 평택시장, 유의동 국회의원과 경기도의회 의원 및 평택시의회 의원들도 참석하여 김장 양념 버무리기 활동에 동참했다.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는 ‘2022년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를 평택시청 앞 광장에서 지난 20일 진행했다.(사진=평택시)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는 ‘2022년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를 평택시청 앞 광장에서 지난 20일 진행했다.(사진=평택시)

이마트 평택점의 후원금(1천만원) 전달식과 ㈜맛자곡의 김장양념 400㎏ 현물 후원 전달식이 이날 진행되었으며, 평택시 청북읍 농가에서 재배된 절임 갓 배추의 홍보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박종선 지회장은 “이번 행사는 불우한 이웃들의 소외된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회원 모두가 합심해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를 쉼 없이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담근 700통(7,000㎏)의 김치는 각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및 관내 복지관에 배부되어 홀몸 어르신 및 소외 이웃에 전달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