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MMA2022(MELON MUSIC AWARDS, 멜론뮤직어워드)’ 최종 라인업이 발표됐다.

MMA2022 라인업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MMA2022 라인업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명품 OST와 ‘그라데이션’ 등으로 큰 사랑을 받은 명불허전 음원강자 10CM와 ‘정이라고 하자’, ‘딱 10CM만’ 등을 통해 10CM와 호흡을 맞추며 멜론 TOP100에서 롱런 중인 BIG Naughty (서동현)이 출연을 확정했다.

멜로망스는 ‘사랑인가봐’로 올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김민석의 솔로곡 ‘취중고백’ 역시 멜론 TOP100에서 여전히 호성적을 기록하고 있으며, MMA2022에서도 감성 가득한 무대가 공개될 것으로 전망된다. 

지난해 ‘Counting Stars (Feat. Beenzino)’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스타덤에 오른 BE'O (비오)는 데뷔 후 처음으로 멜론뮤직어워드에 출연하는 영예를 안았으며, 최근 일본 정식 데뷔를 알리는 등 새로운 글로벌 케이팝 아이돌로 거듭난 STAYC(스테이씨)도 MMA2022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FEARLESS’부터 최근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친 ‘ANTIFRAGILE’까지 대중의 큰 사랑을 받으며 대세 걸그룹으로 우뚝 선 LE SSERAFIM (르세라핌)이 출연하며, 폴킴, 김민석, 정승환, 하현상, BIG Naughty (서동현) 등 대한민국 대표 고막 남친들의 만남으로 주목을 받은 ‘고막소년단’은 MMA2022를 달콤하고 황홀한 꿀 보이스로 채운다.

이 뿐만 아니라 임영웅은 MMA2022에서 신곡 ‘Polaroid’와 ‘London Boy’ 라이브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며, 이 외에도 몬스타엑스, (여자)아이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ENHYPEN, 아이브, 뉴진스, ATBO 등 전세계적 인기를 얻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을 확정 지었다.

한편, 3년 만에 오프라인에서 대대적으로 개최되는 MMA2022는 오는 11월 26일 오후 6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