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정채연이 ‘에스콰이어’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22일 공개했다.

정채연 ⓒ에스콰이어 제공
정채연 ⓒ에스콰이어 제공

공개된 화보 속 정채연은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소화하며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드라마 ‘금수저’에서 ‘나주희’ 역으로 열연한 정채연은 “올 한해 내내 ‘금수저’에 몰입해 있어서 그랬는지 끝난 것 같지 않고 싱숭생숭해서 마음을 정리할 시간이 필요했다”며 “집에서 혼자 요리도 해 먹고, 장도 보러 다니고, 강아지랑 산책도 하며 조금씩 원래 삶으로 돌아오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금수저’ 촬영 중 부상을 입고 수술을 받았던 정채연은 “처음보다 훨씬 나아졌다”며 “그렇게 큰 수술을 받아본 건 처음이라 새로운 경험을 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룹 다이아의 마지막 완전체 무대에 서지 못해 아쉬웠다는 그녀는 “멤버들과 올해 초부터 마지막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는데, 무대에 서지 못해 정말 속상했다”며 “팬들께도 아쉬움을 드린 것 같아 미안한 마음이 크다”고 말했다.

정채연 ⓒ에스콰이어 제공
정채연 ⓒ에스콰이어 제공

처음 연기를 시작했던 시기에 대한 질문에 정채연은 “연기를 꿈꿔왔지만 이렇게 기회가 빨리 찾아올 줄은 몰랐다”며 “나이도 어렸고, 신인이었기에 무조건 주어진 상황에서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컸다”고 답했다.

여태껏 ‘뛰어난 미모’를 가진 캐릭터를 주로 맡아온 그녀는 “’이래도 되는 건가’ 싶을 때도 있었다”며 “제 외적인 부분보다는 주변 분들이 잘 살려 주신 덕분에 표현이 잘 됐다”고 말했다.

도전해보고 싶은 역할이 있냐는 질문에 정채연은 “아직 경험해보지 못한 장르가 너무 많아서 딱히 ‘이런 역할을 꼭 해 보고 싶다’는 건 없다”며 “여태껏 해 온 것보다 앞으로 보여드릴 수 있는 게 더 많다. 호기심도 많고 배우고 싶은 마음도 크다”고 답했다.

끝으로 정채연은 “내년에는 더 많은 걸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저도 기대가 된다”고 밝혔다.

정채연 ⓒ에스콰이어 제공
정채연 ⓒ에스콰이어 제공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