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스파 분야 19개 뷰티기업과 가족회사 업무협약 체결

[충남=뉴스프리존] 박성민기자= 충남도립대학교(총장 김용찬)가 ‘케이-뷰티(K-BEAUTY)’ 인재양성을 위한 헤드스파 분야 산학협력을 강화한다.

충남도립대학교(총장 김용찬)가 ‘케이-뷰티(K-BEUTY)’ 인재양성을 위한 헤드스파 분야 산학협력을 강화한다.(사진=충남도립대)
충남도립대학교(총장 김용찬)가 ‘케이-뷰티(K-BEAUTY)’ 인재양성을 위한 헤드스파 분야 산학협력을 강화한다.(사진=충남도립대)

충남도립대학교는 23일 대학 본관에서 에코바이오의학연구소, 국제헤드스파협회, 헤드스파K 17개 지점 등 19개 뷰티기업과 가족회사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김용찬 총장과 가족회사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사, 협약 배경 및 협약서 낭독, 협약체결,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충남도립대학교와 뷰티기업은 향후 지식·기술 및 정보를 교류하고, 인재교류, 방학 중 현장실습, 채용 우대 등에 관한 협약 사항을 이행키로 했다.

김용찬 충남도립대학교 총장은 “우리대학 뷰티코디네이션학과는 세계 트렌드를 선도하는 ‘K-BEAUTY 스타 디자이너’ 양성을 목표로 산학협력을 강화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선진 뷰티기업의 노하우를 학생들에게 전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는 ㈜에코바이오의학연구소 구태규 대표, 국제헤드스파협회 박안나 대표, 헤드스파K 중동점 강은주 대표를 비롯한 15개 지점 대표(롯데백화점 상인점 이정원, 진주 초전점 김미숙, 울산 우정혁신점 김성주, 평택 서정점 박정화, 대구 만촌점 추비랑, 충주 연수점 최상미, 인천 영종도점 안윤정, 천안점 김은주, 서울 성신여대점 신수정, 전주 효천점 이태엽, 대전 대덕밸리점 이혜영, 세종 새롬점 강수정, 거창점 장세현, 전주 효자점 박선임) 등이 참석, 헤드스파 분야 산학협력에 의견을 교환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