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2' 'EPISODE 3. 새로운 세계로' 업데이트 관련 이미지. (자료=넥슨)
'히트2' 'EPISODE 3. 새로운 세계로' 업데이트 관련 이미지. (자료=넥슨)

[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넥슨(대표 이정헌)은 23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히트2'(HIT2)에 11월 대규모 업데이트 'EPISODE 3. 새로운 세계로'를 도입했다.

먼저 인터 서버 콘텐츠인 '몰락자의 은신처'를 오픈했다. 다른 서버 유저들을 만날 수 있는 지역으로 하나의 마을과 사막, 설원 등 각기 다른 테마의 3개 필드로 구성된다. 이곳에서는 일반 필드 대비 많은 양의 경험치를 획득 가능하며, 강력한 보스에 힘을 모아 대적할 수 있다.

두 번째 히든 쿠폰인 '히트 THE 무기'도 선보였다. 출시 시점부터 11월 18일 오전까지 강화 시도 중 파괴된 무기를 다시금 복구할 수 있는 쿠폰으로, 12월 7일까지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의 7일차 보상인 '히트 THE 무기 주화'로 제작 가능하다. 해당 주화는 '희귀 무기 선택 상자'로 교환할 수도 있다.

캐릭터 성장을 돕는 신규 시스템 '공허의 기운'도 추가했다. '공허의 기운'을 정제한 아이템을 사용하면 캐릭터의 전반적인 공격력 수치를 높일 수 있고, '장인의 혼' 같은 기존 제작 재료로 추가 능력치를 보강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서버 단위의 연합 창설 기능 등 각종 신규 콘텐츠를 도입했다.

한편 넥슨은 '히트2'의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의미로 이용자 200여 명을 초청하는 오프라인 행사 '히트투나잇'을 12월 17일 연다. 이용자들을 길드 단위로 초대, 개발진과 함께 게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30일까지 5레벨 이상의 길드에 소속된 길드장 및 부길드장이라면 길드 대표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월드 당 1개 길드씩, 총 9개 길드를 선정해 초청한다. 선정된 길드는 각 길드별로 최대 20명까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