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 3층(사업비 198억원, 부지 9950㎡, 연면적 3991㎡) 규모의 다목적 실내체육관

[경북=뉴스프리존]박용 기자= 경북 고령군은 지난 23일 고령군민체육관 신축 현장에서 군민체육관 기공식을 개최했다.

지난 23일 오후 고령군민체육관 신축현장에서  이남철 군수와 의원 내빈들이 참석해 기공식을 개최 하고 있다. (사진=고령군)
지난 23일 오후 고령군민체육관 신축현장에서 이남철 군수와 의원 등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공식을 개최하고 있다. (사진=고령군)

이날 기공식에는 이남철 고령군수룰 비롯해 전 고령군수, 전 고령군의회 의장 및 의원, 도의원, 유관기관 및 사회단체, 고령군체육회 관계자, 고령군민 등 400여명이 참석해 고령군민체육관의 성공적 건립을 기원했다. 

고령군민체육관은 지상 3층(사업비 198억원, 부지 9950㎡, 연면적 3991㎡) 규모의 다목적 실내체육관으로 내년 11월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남철 군수는 "오늘 '젊은 고령! 힘있는 고령! 건강한 고령!'을 위한 또 한걸음을 내딛었으며, 고령군 체육 발전의 디딤돌이자 고령군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고령군민체육관의 성공적 건립을 염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고령군민체육관 시공사인 ㈜영진종합건설에서 고령군 교육발전기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