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이디야커피는 '제15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소셜미디어 대상', '제8회 올해의 SNS'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부문 각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대한민국소통어워즈와 올해의 SNS는 기업의 SNS 소통채널 운영, 콘텐츠, 고객 소통 효과를 평가해 수상기관을 선정하고 있다.

국민의힘 안철수 의원,  이디야커피 마케팅 박준범 팀장, 이디야커피 마케팅팀 임소희 매니저, 한국인터넷소통협회 박영락 협회장(왼쪽부터)이 18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제15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디야커피)
국민의힘 안철수 의원, 이디야커피 마케팅 박준범 팀장, 이디야커피 마케팅팀 임소희 매니저, 한국인터넷소통협회 박영락 협회장(왼쪽부터)이 18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제15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2월부터 매장에서 근무하는 메이트가 고객과 소통하는 콘텐츠 '메이튜'를 유튜브에 선보이고 있다.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현직 아르바이트생 이야기로 Z세대(1994년 이후 출생자) 공감대를 형성했다고 평가했다.

이디야커피는 다음달 4일까지 SNS 3관왕 달성 기념 공식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과의 소통을 주제로 참여 고객 333명에게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