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뉴스프리존]박용 기자= 대구 달서구 소재 창한방병원이 지난 24일 협약식 기념으로 백미 10kg 30포를 달서구 감삼동에 후원했다.  

후원품은 감삼동 취약 계층에게 전달되며, 이번 협약으로 감삼동 취약계층이 입원 시 의료비 지원과 공동모금회 '착착착 캠페인'을 통해 매월 5만원씩 정기후원금도 지원할 예정이다.

24일 창헌벙병원 박창환 대표 원장과 장석태 감삼동장이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대구달서구)
지난 24일 창헌벙병원 박창환 대표 원장과 장석태 감삼동장이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대구달서구)

박창환 대표 원장은 "지역의 어려운 주민들이 질병 치료를 적극적으로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후원품 전달로 건강한 동네, 나눔으로 따뜻한 동네가 되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장석태 감삼동장은 "어려운 시기에 지역 주민에게 환원하고 상생하고자 하는 마음이 헛되지 않도록 소중히 잘 전달하고 복지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창한방병원은 암환자의 건강과 회복을 위해 개인의 체력과 몸의 컨디션을 고려한 전문적 운동 물리처방을 제공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