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뉴스프리존]박용 기자= 경북 성주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관내 청소년 대상으로 다음달 3일 너나들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성주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너나들이포스터 (사진=성주군)
성주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너나들이포스터.(사진=성주군)

'너나들이'라는 뜻은 순우리말로 서로 너니 나니 하면서 허물없이 지낸다는 뜻으로 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성주군 청소년에게 허물없이 방문해 필요시 상담을 할 수 있는 곳이라는 인식을 넓히고자 프로그램을 계획해 지난해에 성황리에 끝나 올해는 더욱 풍성하게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다음달 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상시 방문해 크리스마스 디폼블럭만들기(코스1), '나'알아가기 심리검사(코스2), 포토부스에서 친구와 함께 인생샷(코스3), 2022년 나에게 너에게(코스4)미션, 공을 넣어서 점수 더하기(코스5) 등 총 5가지 코스의 미션 성공하면 각 코스별로 스탬프를 받아 스탬프 5개를 다 모으면 선물뽑기를 통해 선물을 받아갈 수 있으며, 자녀와 함께 참여하면 학부모 참여도 가능하다.

너나들이 프로그램 관련해 자세한 안내는 성주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페이스북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편 성주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성주군에 거주하고 있는 9세에서 24세의 청소년과 그 가족이라면 청소년 전화 1388, 채팅상담(카카오톡 채널)과 센터 방문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