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뉴스프리존]= 경북 성주군지역아동센터연합회는 지난 24일 성주군문화예술회관 3층 소강당에서 아동, 학부모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주군지역아동센터 연합발표회를 실시했다.

지난 24일 오후 성주군문화예술회관 3층 소강당에서  성주군지역아동센터 연합발표회가 열리고 있다.(사진=성주군)
지난 24일 오후 성주군문화예술회관 3층 소강당에서 성주군지역아동센터 연합발표회가 열리고 있다.(사진=성주군)

이날 발표회는 성주지역아동센터의 난타공연을 시작으로 태권도.음악줄넘기 등의 체육공연과 오카리나․바이올린․핸드벨․피아노․우쿨렐레․칼림바 등의 악기를 이용한 공연, 아카펠라․합창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아이들이 1년간 갈고 닦은 실력을 펼쳐 보이며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나윤주 연합회장은 개회사에서 "장기화된 코로나로 인해 아이들이 많이 뛰어 놀 기회가 없어 아쉬웠는데, 공연을 준비하며 최선을 다하는 아이들의 모습이 예뻤고 오늘 서툴지만 멋진 공연을 준비한 아이들이 대견하고 가슴 뭉클하다"고 전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지역사회 아동들의 올바른 성장과 돌봄을 위해 노력하는 지역아동센터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지역아동센터가 단순히 방과 후 돌봄의 역할을 넘어서 지역사회에서 종합적인 아동복지를 제공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