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뉴스프리존]박종률 기자= 윤두현 국민의힘 경산시당원협의회 위원장(국회의원,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은 오는 26일 오후 2시 경산시립박물관에서 '2022년 국민의힘 경산시당원협의회 당연연수'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2022년 국민의힘 경산시당원협의회 당연연수' 포스터.(사진=윤두현 의원실)
'2022년 국민의힘 경산시당원협의회 당연연수' 포스터.(사진=윤두현 의원실)

이번 당원연수에는 조현일 경산시장, 배한철 경북도의회 의장, 박순득 경산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도의원, 당협 주요 당직자, 관내 책임당원 등 200여 명의 당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윤두현 의원은 "경산시 당원 여러분들의 한결같은 지지와 단결을 바탕으로 지난 대선과 지방선거에서 승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당원 여러분들과 함께 윤석열 정부의 성공과 발전하는 경산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당원연수에서는 윤희숙 전 국회의원이 '경제위기 극복과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나아갈 방향' 등에 대해 특강을 진행하고, 윤두현 의원은 '당원의 역량 및 결속력 강화'에 대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국민의힘 주호영 원내대표, 권성동 국회의원, 김기현 국회의원, 윤상현 국회의원은 영상축사를 통해 경산시당원협의회 당원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대한민국 발전과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큰 힘이 되어줄 것을 당부한다.

윤두현 의원은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개최되지 못했던 당원연수를 활성화해 당원 여러분들과의 소통의 시간을 자주 갖고, 당의 화합과 결속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