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ESG 광고 론칭 … 모두가 꿈꾸는 '원더풀 라이프' 담았다
상태바
신한라이프, ESG 광고 론칭 … 모두가 꿈꾸는 '원더풀 라이프' 담았다
  • 이동근 기자
  • 승인 2022.11.25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프리존]김성우 기자=신한라이프(대표이사 사장 성대규)는 소비자가 쉽게 공감하고 동참할 수 있는 내용을 담은 신한라이프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광고를 26일부터 론칭 한다고 밝혔다. 광고는 11월 26일부터 신한라이프 공식 유튜브 채널과 전국 CGV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ESG 광고는 신한라이프 음원인 Ask Me 뮤직비디오에 3D캐릭터와 ESG메시지를 가미하여 이롭고(E), 새롭고(S), 지속 가능한(G) 원더풀 라이프를 전하는 애니메이션 버전의 영상이다. 푸른 지구와 오래도록 함께하고, 언제 어디서나 가능성과 다양성이 존중 받고, 누구에게나 공정한 기회가 주어지는 세상을 만드는데 앞장서는 일 등 모두가 꿈꾸는 '원더풀 라이프'를 실현하겠다는 신한라이프의 ESG 가치를 담고 있다.

신한라이프 ESG 광고 관련 이미지 (자료=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 ESG 광고 관련 이미지 (자료=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는 작년 말 버추얼 인플루언서이자 신한라이프 광고 모델인 로지가 등장하는 뮤직비디오 'Fly So Higher'와 ESG 음원을 선보인 바 있으며, 올해 초엔 로지가 진행자로서 목소리를 처음으로 공개한 SNS 바이럴 콘텐츠 '선을 넘는 인터뷰'를 공개한 바 있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