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전시 및 사제동행 원데이 클래스 운영, 통합 학예 행사 개최 

[경북=뉴스프리존]박병일 기자= 경북 영덕군 지품초.중 통합학교는 지난 24일 본교 강당에서 지품초.중 학생, 학부모, 교직원이 모두 참여하는 '2022학년도 함께 즐기는 지품 가족 축제'를 개최했다.

지난 24일 지품초.중 통합학교가 '2022학년도 함께 즐기는 지품 가족 축제'를 개최하고 있다.(사진=영덕교육지원청)

이날 지품 가족 축제는 초.중 통합운영학교 운영의 일환으로 지품 교육 가족이 모두 참여했으며 학생, 학부모, 교직원의 작품 전시 및 사제동행 원데이 클래스 운영, 1년간 학생들의 교육 결과물을 발표하는 학예 공연으로 실시했다.

또 사제동행 원데이 클래스는 '뚝딱! 타일 냄비받침대' 만들기와 '베이킹 클래스 초코 과자' 만들기를 실시했다.

학예 공연은 지품중학교 락밴드인 '퍼스트'의 밴드 공연을 시작으로 지품초등학교병설유치원의 댄스 공연, 지품초등학교의 마술, 연극, 리코더 합주 등의 풍성한 공연을 선보였다.

지품가족축제를 사회를 맡은 지품초 6학년 이상민 학생은 "지품가족축제를 준비하면서 서로 힘을 모아 연습하며 협동심과 배려심을 기를 수 있었고 유.초.중학생이 함께 공연을 하면서 다양한 끼를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