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뉴스프리존]박종률 기자= 경북 경산시가 주최하고 경산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가 주관한 경산시지역아동센터 예술경연페스티벌이 지난 26일 경산중앙교회 프라미스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지난 26일 경산중앙교회 프라미스홀에서  경산시지역아동센터 예술경연페스티벌이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다.(사진=경산시)
지난 26일 경산중앙교회 프라미스홀에서 경산시지역아동센터 예술경연페스티벌이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다.(사진=경산시)

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과 학부모, 자원봉사자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펼쳐진 예술경연페스티벌에서 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들은 한 해 동안 방과 후 프로그램을 통해 배우고 익힌 것들을 발표해 많은 박수갈채와 찬사를 받았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10개 팀은 합창과 뮤지컬, 댄스와 악기 연주 등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또 공연에 참여하지 않은 지역아동센터에서는 무대 밖 작품전시로 축제를 한층 더 풍성하게 꾸몄다.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개최된 이번 행사는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했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들이 자신의 꿈을 더 크게 키우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라며, 경산시도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약속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