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봉수 위원장 선출...선거위탁에 관한 약정 등 심의

[경기=뉴스프리존] 김현무 기자=안양시체육회는 제2대 안양시체육회장 선거를 위해 선거운영위원회를 구성하고, 김봉수 위원장 등 8명의 위원을 선출했다고 29일 밝혔다.

안양시체육회장 선거운영위원회 회의 (사진=안양시)
안양시체육회장 선거운영위원회 회의 (사진=안양시)

시에 따르면 안양시체육회는 선거의 공정성 확보를 위해 학계, 법조계, 체육계 인사 등으로 선거운영위원회 위원을 구성했다. 선거운영위원회는 1차 회의를 열고, 선거운영위원회 위원장으로 김봉수 전 동안구청장을 선출했다.

회의에서는 ▲체육회장 선거 위탁에 관한 약정 ▲체육회장 선거 선거인수 결정 및 배정 ▲선거인 확인을 위한 증빙서류 결정 등 안건도 심의 및 의결됐다. 

김봉수 위원장은 “안양시 체육발전을 위해 헌신할 수 있는 덕망있는 분을 뽑아야 하는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선거를 민주적이고 공정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영석 안양시체육회 수석부회장은 선거운영위원회에 “안양시 체육발전에 모태가 될 수 있도록 깨끗하고 공정한 선거를 진행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안양시체육회장 선거는 다음달 22일 2시부터 5시까지 안양시청 본관 4층 회의실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후보자 등록 기간은 12월 11~12일이며, 선거운동 기간은 12월 13일부터 21일까지 9일간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