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뉴스프리존]박종률 기자= 경북 경산시는 다음달 2일부터 3일까지 2일간 경산실내체육관에서 '제7회 경산시 평생학습 재능나눔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제7회 경산시 평생학습 재능나눔 박람회' 포스트.(사진=경산시)
'제7회 경산시 평생학습 재능나눔 박람회' 포스트.(사진=경산시)

지난 2019년 이후 3년 만에 개최되는 박람회인 만큼 평생학습 관련 기관, 단체, 동아리 등 참여도가 매우 높고 수강생들의 다양한 성과물을 선보이기 위해 열정적으로 준비하고 있다.

박람회는 체험마당, 공연마당, 전시마당, 플리마켓 등 4개의 마당으로 꾸며져 스탬프 투어, 작품전시, 성인문해 시화전, 60개의 평생학습 동아리 공연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다음달 2일 개막식 전 오후 1시 30분에는 가수 션(본명 노승환)이 '나눔을 실천하는 삶'이라는 주제로 자신만의 '나눔'에 대한 강연을 할 계획이다.

또한 3D 펜, 키오스크 체험존, 드론 축구, 자동차 운전 시뮬레이터 등을 체험할 수 있는 4차산업 기기 체험의 장도 마련된다.

한편 경산시의 평생학습은 시민 누구나 집 가까이서 즐길 수 있는 평생학습 공간 발굴과 시민들의 평생학습 참여 기회 확대와 접근성 강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