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스프리존] 이현식 기자= 용산초등학교 예비학부모·호반써밋 유성 그랜드파크 입주협의회 학부모들이 1일 오전 대전시교육청 옆에서 '모듈러결정은 1년전에... 설치는 학기중에... 교육청의 늦장행정에 아이들만 피해본다', '학기중에 공사 금지 공사 완료 후 개학 하라', '여기살면 본교 수업 저기살면 모듈러 수업 교육청은 아이들에게 차별부터 가르치나' 등의 플래카드를 걸고 한파특보가 발효된 강추위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시위를 하고 있다.

용산초등학교 예비학부모·호반써밋 유성 그랜드파크 입주협의회 학부모들이 전국적으로 한파특보가 발효된 1일 오전 대전시교육청 담장밖에서 '차별없는 학교 차별없는 교실 차별없는 학습', '같은학교 다른교실 교육권리 보장하라' 등의 피켓을 앞에 두고 시위를 하고 있다.(사진=이현식 기자)
용산초등학교 예비학부모·호반써밋 유성 그랜드파크 입주협의회 학부모들이 전국적으로 한파특보가 발효된 1일 오전 대전시교육청 담장밖에서 '차별없는 학교, 차별없는 교실, 차별없는 학습', '같은학교 다른교실 교육권리 보장하라' 등의 피켓을 앞에 두고 시위를 하고 있다.(사진=이현식 기자)
용산초등학교 예비학부모·호반써밋 유성 그랜드파크 입주협의회 학부모들이 전국적으로 한파특보가 발효된 1일 오전 대전시교육청 옆 인도 바닥에 앉아 '학기중에 공사 금지 공사 완료 후 개학 하라' 등의 플랜카드를 내걸고 시위를 하고 있다.(사진=이현식 기자)
용산초등학교 예비학부모·호반써밋 유성 그랜드파크 입주협의회 학부모들이 전국적으로 한파특보가 발효된 1일 오전 대전시교육청 옆 인도 바닥에 앉아 '학기중에 공사 금지 공사 완료 후 개학 하라' 등의 플래카드를 내걸고 시위를 하고 있다.(사진=이현식 기자)
용산초등학교 예비학부모·호반써밋 유성 그랜드파크 입주협의회 학부모들이 전국적으로 한파특보가 발효된 1일 오전 대전시교육청 옆 인도 바닥에 앉아 '모듈러결정은 1년전에... 설치는 학기중에... 교육청의 늦장행정에 아이들만 피해본다' 등의 플랜카드를 내걸고 시위를 하고 있다.(사진=이현식 기자)
용산초등학교 예비학부모·호반써밋 유성 그랜드파크 입주협의회 학부모들이 전국적으로 한파특보가 발효된 1일 오전 대전시교육청 옆 인도 바닥에 앉아 '모듈러결정은 1년전에... 설치는 학기중에... 교육청의 늦장행정에 아이들만 피해본다' 등의 플래카드를 내걸고 시위를 하고 있다.(사진=이현식 기자)
용산초등학교 예비학부모·호반써밋 유성 그랜드파크 입주협의회 학부모들이 전국적으로 한파특보가 발효된 1일 오전 대전시교육청 옆에서 '여기살면 본교 수업 저기살면 모듈러 수업 교육청은 아이들에게 차별부터 가르치나' 등의 플랜카드를 내걸고 시위를 하고 있다.(사진=이현식 기자)
용산초등학교 예비학부모·호반써밋 유성 그랜드파크 입주협의회 학부모들이 전국적으로 한파특보가 발효된 1일 오전 대전시교육청 옆에서 '여기살면 본교 수업 저기살면 모듈러 수업 교육청은 아이들에게 차별부터 가르치나' 등의 플래카드를 내걸고 시위를 하고 있다.(사진=이현식 기자)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